네버윈터 온라인 152시간 플레이 중. 그 밖에 게임 이야기들



2013년도에 처음 나왔을 당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VPN 우회로 플레이 했었던 네버윈터 온라인.

스팀 게임 이것저것 끄적거리던 중 "Neverwinter"가 눈에 들어와서 키워 놨던 60 레벨 Fighter도 궁금했고, 워낙 D&D룰 게임을 좋아해서 다시 해보기로 마음 먹고 인스톨 나우!!

▲ 2013년 5월 5일에 처음 60레벨 만렙이던 시절 만들었던 Fighter 캐릭터 


현재는 Warlock 육성해서 이미 80 만레벨 찍고, 현재 파밍 중.

약 8~9 년이 지나다 보니 컨텐츠도 상당히 많고 적응하려니 이것저것 공부해야 할 만큼 커져 있어서 내심 설렜다.

모듈 번호로 패치 분기점을 나누는데 여기서 모듈은 캠페인, Race, 클래스, 어드벤처 존, 던전 및 스커미시 와 같은 새로운 컨텐츠를 소개하는 게임의 주요 업데이트이고, 현재는 MOD 20으로 불린다.

이야기하기 전에 게임 전반적으로 캐쉬 아이템도 무척 많고 다양한데 며칠 해 보니 Pay to Easy 정도로 보임.

캐쉬 결제를 통해 얻는 재화는 ""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는 재화는 "다이아몬드", "골드"가 있다.

보통 경매장 아이템을 사고 파는 것은 다이아몬드로 결제하고, 아이템을 수리하거나 포션 등을 구매하는 것은 골드를 사용한다.
그 외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 사용량이 가장 많다.

다이아몬드는 다양한 루트로 획득 가능하기 때문에 큰 걱정할 필요 없다.

그런데 문제는 스팀을 통해 플레이 할 순 있지만 원화 캐쉬 결제가 미적용 상태이며 달러 결제만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젠을 수급 해 보려 했지만 플레이 자체가 국가 제한으로 막혀있다.

현재 시간 기준 아이템 레벨 30,000 돌파했고, Mod 20 "Sharandar" 지역 입성을 위해 아이템 레벨 40,000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