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ESO] CP282 베테랑 마엘스트롬 클리어. 엘더 스크롤 온라인(ESO)

마엘스트롬(이하 마엘)은 엘더 스크롤 온라인에서 가장 하드코어한 1인 던전 컨텐츠 입니다.

정식 명칭은 "Maelstrom Arena"이며, 난이도는 Normal, Veteran 두가지가 있습니다.

단계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격파해서 마지막 단계까지 클리어하게 되면 명예로운 칭호 "Maelstrom Arena Champion"와 마엘스트롬 무기(종류 랜덤 드랍)를 얻게 됩니다.

게임 자체도 컨트롤적인 요소가 엄청나고 여기에 스테이지마다 색다른 택틱과 돌발적 요소와 상황을 컨트롤과 개인 센스로 대처해야 된다는 것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낮은 Champion Point(이하 CP)로 도전하게된 계기는 
우선 마엘 컨텐츠 자체가 너무 흥미로웠고, 도전 의지를 불타오르게 하는 칭호와 보상.

칭호와 보상은 남다른 포스를 뿜는데 이것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 하겠습니다.

이번 마엘 도전에만 들어간 시간이 2일동안 약 13시간+11시간 해서 도합 24시간 정도 투자한 것 같습니다.(도전하다 몸살이 올 정도...이거 때문에 바이오리듬 완전이 박살 ㅠ_ㅠ)

▲ 해당 영상은 마엘스트롬 제일 마지막 단계 일부만을 편집한 영상입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클리어한 만큼 성취감도 대단했습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스펠 차단, 전략적 무빙, 상황 대처, 아이템 활용 이 모든것이 흐트러짐없이 합이 맞아야 했기 때문에 이것을익히는 시간이 오래 걸렸고 고통의 연속이었습니다.

한 번의 실수가 곧 죽음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그리고 칭호를 대하는 태도가 게임 내에서 사뭇 진지합니다.

최상위 컨텐츠 하드모드 레이드를 도전할 때도 해외에서는 체크하기도 하며, 일단 칭호를 달고 다니면 던전에서 추방 면역일 정도로 강력한 포스!!

그 정도로 엘더 스크롤 온라인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핫한 컨텐츠이며 칭호와 보상을 얻기 위해 많은 유저들이 도전하는 컨텐츠입니다.


클리어 후 받은 보상은 마엘 보우.
각각의 무기 종류마다 세트 옵션이 강력해서 최종 무기로 써도 손색이 없을 정도.

"그런데 메지컬 소서러한테 보우라니.. 이번에 스태미너 소서러로 전직하라는 계시인가?!!"


마지막으로 마엘스트롬은 개인적 센스와 역량을 테스트하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극한의 컨트롤에 자신있는 분.
게임 센스와 상황 대처 능력 난 어느 것 하나 뒤떨어짐 없다! 하시는 분.
도전에 두려움이 없는 분.
재미와 성취감 동시에 맛보고 싶은 분.

도전 하세요. 마엘스트롬 정말 재미있고 후회없습니다.

▲ 클리어한 장비셋과 Stats.


덧글

댓글 입력 영역